본문 바로가기

woohyun

2013 2분기 우현 정리 (맨인러브 컴백부터~ 6월)

*엄청난 스압*




130321   여러분 보고 싶었죠?




컴백기자회견때 저 어벙벙한 핏 안맞는 셔츠에 좀(많이) 슬펐(...)다.

양옆에 큰애들을 놓으니 완전 쪼그라 들었어 ;ㅅ;.....나야 심각한 남빠수니니까 그 어떤 남우현도 달게 받아들이며(그렇다고 막 입으라는 건 아님) 귀여워 하며 사랑할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넘했다고요. 그리고 끔찍하게도 이렇게 계속 입고 그닿곳을 불렀다고 한다. 우현이는 핏 맞춰서 입어 줘야하는데! 기껏 가지고 있는 예쁜 몸선을 살려주는 게 아니라 없앴어!_!

그래도 우현이는 귀여웡...




오픈스튜디오 촬영

처음 뮤비보고 경악했었는데 진짜로 컴백주에 이걸 입고 등장할 줄이야. 일단 뭐부터 말해야할까... 저 금박 가디건을 말해보지ㅎ 금박가디건 성규가 입고 나왔던 재탕가디건ㅋ... 난 성규가 입고 나왔을때 저 가디건은 뭐야?라고 웃었는데 그 디자인에 상관없이 재탕이라는 사실에 분노를 금치 못했다. 애들끼리는 내 옷 쟤 옷 가리지 않고 자주 그냥 입곤 한다. 솔직히 뭐 그럴 수도 있지, 예쁘면 서로 입을 수도 있지, 남자애들이니까 별로 그런 부분에 신경 안쓰겠지 라는 생각으로 별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뮤비에...ㅋㅋㅋㅋㅋ 한번 다른 멤버가 입어서 방송탔던 의상을 새로운 앨범 타이틀 곡 뮤비에 등장시키고, 방송에 입고 나오게 하는 그 무신경함에 헛웃음이.........ㅋ 그것도 정말 별로인 의상을!

근데 더 중요한 건 첫주에 입었던 옷 중에서 그나마 쟤가 그나마 좋은 편이었다는 사실... 컴백 첫주에 의상 중에 저 의상이 가장 좋아서 차라리 저 옷을 입기 바랬다는 게 정말....하... 특히 뮤뱅옷ㅗㅗㅎㅎ 한번보고 다시는 보지 않았다는 그 무시무시한 방송ㅋ




닭을 야물딱지게 뜯어 오물오물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ㅠㅠ 한참동안 뒤에서 입안의 닭을 씹고 있는 모습에 쓰러짐;_ ;



밖에 수니들에게 다정하게 손을 흔드는 효니. 다정하고도 다정한 우현이ㅠㅠ

배치상 유리창을 등지고 앉아 있었는데 계속 중간중간 뒤돌며 밖에 있는 수니들에게 신경써줬다고 한다.....








130322 뮤직뱅크




길쭉한 생눈이 잘 들어나는 사진이다. 내가 좋아하는 기다랗고 순한 눈.





뭔가 굉장히 등치 있어 보이는 옷!








130323 음악중심




퇴근길에 빼놓지 않고 팬들에게 잘가라는 인사를 날리는 우현이






130324 인기가요




동화속 왕자님같아.....

이번 앨범 인트로가 놀이동산 풍이라서 그런지 의상도 그에 맞춰서 굉장히 메르헨적인(?) 컨셉의 의상이 등장하였다. 그런데 이 의상이 사진 색감하고 잘 어우러져 무슨 동화속 왕자님처럼 보인다(무엇보다 남우현이 잘생겨서...). 옆에 있는 현대적인 자동차와 쌓여있는 자제들을 아랑곳하지 않고(남우현이 잘생겼기 때문에...ㅋㅋㅋ).





퇴근... 인사성도 바른 애들이지. 언제나 인사는 90도 각도로.





130425 도전천곡



동글동글하니 귀여웠던 날.

곡 선택 운은 매우매우 없었지만...ㅠㅠ 

옛날 선물과 윗미는 정말 훌륭한 선택이었는데 그때는 방송을 못타고ㅠㅠ 이번에는 좋은 노래를 고르나 했는데ㅠㅠ

방송날이 주말이여서 원래대로라면 늘어지게 자야했는데 도전천곡 본다고 눈이 번뜩 떠졌다. 그리고 귀여운 우현이 보고 다시 잠들었다지ㅋㅋㅋㅋ



도전천곡 가서도 이쁜 짓만 하는 이뿌니ㅠㅠ



퇴근길~









130426 열린음악회, 유희열의 스케치북




중요한 열린음악회와 유스케를 이 옷을 입고 출연하다니 ;ㅅ ;...

다 다른 프린팅이 된 셔츠와 바지 자켓... 아무리 협찬 옷이라도 그렇지 저렇게 조합해서 입혀놓으니 엄청 구려... 색깔도 우현이한테 안받는 색깔이라 입혀놓으니 얼굴색도 죽고ㅠㅠ 머리도 저렇게 해놓고선 저렇게 입혀놓으니 내가 속이 상해요 안상해요?ㅠㅠ 이때 너무 속터져서 코디를 엄청 욕하던 시기였다. 이제까지 잘 일해주었던 코디 언니들이 단체로 그만둔줄; (그동안 인피니트가 밝은 노래에서는 취약한 코디력을 보였다지만...) 그런데다 이주차까지 무대의상 돌려입기라서 더더욱. 무대의상을 돌려입은 이유에 대해서 여러가지 추측을 해봤지만 결론은 아 정말 너무하네.


사실 좀 뒤에 출연해도 좋았을텐데... 이때 방송점수 적게 나와도 넉넉히 1위를 할 수 있던 점수였던 걸로 기억한다. 그런데 울림에서는 만전을 기했는지 방송몰빵을ㅎ (*기억력 주의)


이번 맨인러브에 ar을 엄청나게 깔아놓아서 내가 립싱크를 듣는지 라이브를 듣는지 알 수 없는 요상한 음방무대를 보면서 많은 걱정이 들었다. 그런데 열음영상을 보니 진짜 쓸데없는 걱정. 우로빠는 bbbbb. 쩌렁쩌렁 울리는 목소리에 다시 한번 빠순이의 쓸데없는 걱정은 버려야한다는 걸 느꼈다. 근데 왜 울림은 ar을 그렇게 많이 깐거죠? 왜 잘 부르는 애들한테 못불러서 ar떡칠해놨다는 오명을 받게 만들죠???? 그런데다 음방 라이브 후보정실력도 구려서 엎친데 덮친격ㅋ


정말 맨인러브는 처음 티져를 내놓을 당시부터 활동 끝까지 내 속을 참 잘도 뒤집어 놓는 신기한 앨범활동이었다. 우왕b





130328 엠카운트다운 -저도 엠씨 참 잘할 수 있는데요.



마이크도 특이하게 잡는 귀요미ㅠㅠ 엠씨를 맡은 성종이 옆에 있다가 결국 멘트를 날리는 우현이ㅋㅋㅋㅋ






130329 뮤직뱅크




햇살 받으며 출근중







130330 음악중심 엠씨횬, 사랑의 리퀘스트






음악중심 엠씨석 앞에 반사판이라도 놔야하나 고민할 정도로 애들의 얼굴을 어두침침하게 나왔다.ㅋㅋ 그러나 우현이는 스쿨룩으로 예쁘게 입고 나와 귀여운 짓만 해대서 내 마음은 아주 날아갈 듯 좋았다. 소개도 잘하고 카메라 앞에서 잔망도 많이 떨고... 왜이렇게 귀여운 짓만 해ㅠㅠ  음악중심 왜 이런 애들을 엠씨로 안불러요?ㅠㅠ 이 기세를 몰아서 엠씨를 바랬지만 뚜껑을 열어보고 실망...




사랑의 리퀘스트 출근 중. 야물딱지게 선물을 들고 가는 우횬

이때 처음으로 수제 의상이 등장! 그것도 심지어 나같은 민트병자에게 단비같은 민트색 옷! 프리뷰보고 드디어 제대로 된 옷을 보겠구나 하고 기쁨에 학춤을 췄다ㅋㅋㅋ



근데 패턴이 하트왕자답게 하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테일 그딴 거 지적할 겨를도 없이 그냥 일이주차 옷을 보며 감사의 절을 한 옷.




퇴근길 귀여운 모자와 스트라이프 자켓









130331 우리가 일등이야? 정말로?






진짜로 예상을 못했는데 엄청 놀란 남숭이ㅋㅋㅋㅋㅋ 음원 4일치 밖에 안들어가서 예상도 못하고 있었나보다ㅋㅋㅋㅋㅋ음판 점수도 줄어들어서 더더욱ㅋㅋㅋㅋ 사실 팬들도 인피니트 이름이 있어서 문투를 하고 있긴 했는데 그다지 기대하고 있지는 않았다. 근데 이렇게 상을 똭 받다니 참 좋네요ㅋㅋ

남우현이 일단 마이크를 받았는데 너무 놀라서 수상소감도 어버버버버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 머릿속: 어... 그러니까...수상소감을 말해야하는데... 이중엽사장님...사장님 아파.....어....어..수상소감.... 사장님 아파.....수상소감... 이중엽 사장님 아파...지금 사장님 내려가 계시는데... 사장님 아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애들도 처음에 감동해 있다가 이 형 왜이래 표정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중엽사장님이 살 날 얼마남지 않은 중병에 걸리신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 울먹거리면서 한손으로는 저 금박 가디건을 매만지면서 말하니 이중엽사장님은 암투병환자로 변신ㅋㅋㅋ

옆에 샤이니 종현이 슬금슬금 다가와서 몽키바나나를 주고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숭이와 바나나와의 조화란ㅋㅋㅋㅋㅋㅋ








130403 쇼챔피언 챔피언송








눈물이 글썽글썽 ㅠㅠㅠ

인가는 시간도 짧고 당황해서 수상소감을 제대로 말하지 못했는데 쇼챔엔딩은 길어서 열심히 수상소감을 말했다. 그래도 역시나 당황 울먹거리는 남우현씨ㅠㅠ 앵콜 송 부르는데 눈물이 뚝 ㅠㅠㅠㅠ 쇼챔 화질은 안좋은데 엔딩을 길게 잡아줘서 고마운 방송.








130404 엠카운트다운 1위




동우랑 우현이랑






130404 최화정 파워타임, 슈키라






귀연녀석ㅋㅋㅋ

입크기 재는데 귀여워 죽는줄 ㅠㅠㅠㅠㅠㅠㅠ






130405 뮤직뱅크 1위!




청자켓 S2 남우현




1위 공약인 애교♡ 진짜 꽃나무

엔딩은 60초의상


60초.... 연습 좀 더 하고 나오지... 급하게 잡힌 무대였던 듯. 레코딩도 하고 일단 연말에도 나왔으니 이게 그나마 괜찮을 듯해서 선택한 곡이었던 듯 한데...







130406 일산 팬싸인회 - 저는 여기 남겠습니다~




여기서 빠잉~



아이라인이 번진 우현이ㅋㅋㅋㅋ 번진 것도 귀여웤ㅋㅋㅋ

수니들이 가지마~!!!(적나라하게 여기 돈이 얼만데!! 벌써가!!!! 였던 거 같은데 오래되니 기억이 잘;) 소리치니까 그럼 제가 여기 남겠습니다 하며 웃다가 매니저에게 끌려나갔다 ㅋㅋㅋㅋ 겸댕이ㅠㅠㅠㅠ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맨인러브 활동기 중 가장 인상에 남고 좋았던 라디오였다.

이문세 소녀를 불렀다. 우리오빠 짱이얌!










130407 부농부농 용산 팬싸인회






수니들이 팬싸장소 앞에 쭈구리고 있으니 우현이가 바쁘게 지나가다가 떨어진거냐고 물고는 마음이 아프다고 하고 지나갔다네...ㅠㅠ

부농부농 토깽이 같은 우현이ㅠㅠ 귀여워ㅠㅠㅠ











130411 두시탈출 컬투쇼






오버사이즈 맨투맨 티셔츠에 꾸러기 모자를 입으니 완전 애긔같아ㅠㅠ

같이 나온 팀이 진짜 산만..... 앞으로 인피니트만 단독으로 나오는 걸로.











130412 뮤직뱅크, 근로자 가요제




톱스타가 나타났다!! 톱스타야!!

저 오버사이즈 자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뽕이 대단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80년대 자켓보면 저런 어깨뽕이 엄청난데 그런거 같앜ㅋㅋㅋㅋㅋㅋ 13년 상반기는 오버사이즈 자켓을 너무 사랑하심ㅋㅋㅋ

저 안에 티셔츠 문양은 그 뭐더라... 요즘 홍콩에서 몸값이 높아지는 예술가 있는데 그 작품같은 그런 느낌인데ㅋㅋㅋ



맨인러브 뮤뱅 1위!






뮤뱅에서 일위하고 바로 근로자 가요제에 참석한 우현이

기분이 너무 좋은지 신이나서 방방 무대를 뛰어다녔다ㅋㅋ

계속 방긋방긋 웃으면서 노래 부르니 너무 귀여워ㅠㅠㅠ 대형 맞춰서 서있다가 엠씨한테 인사도 하고ㅋㅋㅋㅋ






130414 일본 야구장 귀요미



내가 쩰 귀여울껄


=_= 남찍찍이


하트 받아랏 얍!
















일본 야구 행사에 갔다.

아마 한국 아이돌 최초로 불러갔다고 하던데ㅋㅋㅋ 역시 인피니트 ㅋㅋ

왜이렇게 귀여워ㅠㅠㅠ 인형 가지고 노는 것도, 인형탈하고 껴안고ㅠㅠ 귀여웡 ㅠㅠㅠ 아 진짜 맨인럽 내내 귀엽다는 소리만 달고 살았다...(물론 평소에도 귀엽다귀엽다 하지만 진짜로 귀여웠어ㅠㅠㅠㅠㅠ)




오빠 왔다.







130418 취중토크




취중토크 한다고 해서 얼마나 수위가 쎈 솔직담백한 토크를 하나 했더만....음... 그냥 인터뷰였어...

술을 좀 마셨는지 약간 눈이 풀린 것 같기도ㅋㅋㅋ










130419 뮤직뱅크



아부지 오늘도 돈 벌러간다.


자꾸 아빠 옷 빌려 입고 오는 우현이. 저 무서운 티셔츠는 뭐야 ;~ ;




약간 피곤해 보이던 날ㅋㅋㅋ 어제 술 마셔셔 그러니?ㅋㅋㅋ








130420 케이컬렉션





음중 맨인럽 1위

순위제 부활하자마자 일등해주는 대견한 인피니트.

불의의 사고가 있었지만 일등해서 축하한다~







600장이 넘는 사진들 가운데서 고르고 골라 겨우 고른 사진...

인피니트 콘서트인 줄; 케이컬렉션은 나올 때마다 좋아.


저 식탁보 패턴 좀 별로인데 하도 맨인러브 활동기 옷들이 그래서(크흠;) 검흰옷 다음으로 괜찮음








130421 인가




퇴근길








130423 인천공항





엠카카 이번에는 대만에서 찍는다고 해서 비행기 타러 떠나는 오빠





130424 대만 엠카





엠카 옷은 형광 노란색... 남우현 한테 형광색은 쥐약이다.... 형광색 입히지마!!!!!

다른 건 다 참아도 형광색은 못참겠다!!! 형광색 풕킹ㅗ

형광색 입히니까 인피니트 얼굴색 다 죽어보이던데 왜 형광색으로 입혀ㅠ_ㅠ










130425 인천공항




우리집에 굴러다니는 바지처럼 생겼는데 가격이 꽤 나간다는 사실에 놀랐던 거 같다.

왜 이런 거 밖에 기억이 안나지?ㅋㅋㅋㅋㅋ





130426 뮤직뱅크





얼굴이 안보이는 효니.

꽁꽁 싸맸구나ㅎㅎ







130427 러쉬 냄새콘





방긋방긋 웃어서 광대가 볼록 튀어나온 우현이ㅋㅋㅋ 이날 거의 모든 사진의 우현이 얼굴은 광대가 볼록볼록 튀어나온 진짜 귀여운 애긔ㅋㅋㅋㅋ 볼을 콕콕 찌르거나 꼬집고 싶어져 ㅠㅠㅠ





130428 인기가요 출퇴근




고화질 주세요......ㅠㅠ



귀여운 애기에게 말을 거는 내 겸둥이애긔

이렇게 쪼그려 앉아서 눈높이를 맞춰서 얘기하는 모습이 너무 다정하고 자상해서 진짜 설렌다ㅠㅠ












130430 열린음악회





진짜 토깽이 같은 우현

귀여움이 넘쳐 ㅠㅠㅠㅠㅠ




130510 오송 뮤직뱅크




리허설



안뇽 내 여친들



쬐그만 하트♡



하트 왕자 ᕙ= _=)ᕗ /= _=)/ ~♡



이건 무슨 선거 유세 사진을 보는 거 같기도 하고

뒤에 날개가 어렴풋하게 보이는 천사같기도 하고



엄지봇 d ´ ∇ `b



까리한 우리오빠......잘생겼다....진짜.....


이 날 사진 너무 좋아.... 그래서 못고르겠어.....

음향도 카메라도 다 구려서 엄청 짜증났는데 남우현 고음부분 너무 아름답게 나와서 그걸로 모든걸 용서...














130511 희망티비 / 드림콘서트






작은동물같앜ㅋㅋㅋㅋㅋㅋㅋ 비버라든지 다람쥐라든짘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어 ;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 맞고 찌푸리는 우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가 잘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모점검중



장난꾸러기 하트왕댜ㅋㅋㅋㅋ







더웠는지(음... 햇빛 쨍쩅에 심하게 날씨가 더웠지...) 옷을 벗었다 입었다, 아이스크림을 먹거나, 물총 가지고 다니는 성열이를 가만히 보고 있던가ㅋㅋㅋ

햇빛에 눈도 못뜨고 다니는 중에도 팬들을 향한 하트는 멈출 수 없엉ㅋㅋㅋ




오후 일정은 드림콘서트



드콘 레드카펫에서 두손을 불끈 쥐는 겸둥이




팬석보고 너무 기분이 좋았던 우현이

응원봉이 없어서 팬들이 자체제작으로 노란색 풍선에다가 후레쉬를 대고서 응원했는데 가까이서 보면 참 없어 보이고; 참으로 귀찮기 짝이 없는 응원모습이었지만 멀리서 보면 그 모습이 노란 등불 같기도 하고 달 같기도 한것이 너무 예뻤다. 작년보다 훨씬 많아진 팬석에서 커다란 노란 불빛들이 흔들리고 있는 모습에 인피니트는 얼마나 감격스러웠을까.




영혼의 반쪽 같다던 친구를 만났엉ㅋㅋㅋㅋ









130515 나뚜루 이벤트





한숟가락 드실래에?


아이스크림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우현이ㅋㅋㅋㅋ

우현이에게 너무나 잘 맞는 아이스크림 광고ㅋㅋㅋㅋㅋ






130517  인천공항




미국 시계에, 영국 신발에, 오스트리아 가디건 ㅋㅋㅋㅋㅋㅋㅋ

넘 이뿌게 입었어ㅠㅠㅠㅠㅠ






130518 usj 이벤트



영화배우...



이벤트 곰돌이.... 나였으면~


머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랐다.




130519 usj 이벤트






이 오대오 머리도 진짜 잘 어울린다.




몸이 아주 튼실하네..... 껄껄껄





130519 김포공항




완벽한 시옷머리...ㅋㅋㅋㅋ

약간만 앞머리를 흩뜨려주세요 오빠ㅋㅋ








130522 미국 간다




올블랙 패션







130601 김포공항 출국






미국에서 사온 백을 매고 떠나는 우현이







130601 SGC 슈퍼라이브 _ 도쿄




옆선 미남

(사실은 앞도 미남이라면서요?.. 뒤도 미남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새로 개발한 당구하트



새로 선보인 볼링 하트ㅋㅋㅋㅋ



여러가지 하트를 개발해서 팬들을 기쁘게 해주려는 진짜 기특한 녀석.

남우현은 노력빼면 시체. 타고난 것도 많지만 진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서 여러방면으로 발전을 이루어가는 존경스러운 녀석.

특히나 그 노력들 가운데 하나인 팬사랑- 팬들을 향한 사랑법의 다양한 시도와 끊임없이 표현하는 것 -만 봐도 사랑하지 않더라도 미워할 수는 없는 겸둥이다ㅠ


쁘잇v








130602 SGC











차 안에서 햇빛에 눈도 모뜨는데 팬서비스를 열심히 시전 중인 남우현군






130602 하네다 공항 출국 -김포공항 입국







으잉? 하네다 공항에서 출발할 때와 김포공항 도착할 때랑 다른 옷이다. 더워서 갈아 입었나?ㅋㅋㅋ

근데 이 옷 명수랑 원플러스 원으로 샀는지 똑같은 옷이다ㅋㅋ 담날 들어온 명수도 이 옷 입고 입국했다ㅋㅋㅋ 차이점은 우현이 소매는 리폼해 칠부 길이이고 명수는 그대로라 길다랄까?ㅋㅋ





130608 하나가족 한마음 축제




보조개 쏙 파인게 늠늠 귀여워ㅠㅠㅠ

누가 그렇게 누누슴치래ㅠㅠㅠ 우쭈쭈하면서 머리 쓰다듬어 주고 싶다ㅠㅠ 우리집에 델꼬와 키우고 싶어ㅠㅠ

저 멍뭉이 사주세요ㅠㅠ




반.전.매.력 - 얼굴은 청순한데 몸은 근육이 탄탄하게 들어앉은 이런걸 두고 베이글남이라고 하는건가?


자연광 사랑합니다.

진짜 이 날 사진 하나같이 좋아ㅠㅠ 내 폴더에 이날 사진 400장 있어서 골라내다가 눈물 쏟는줄...어떻게 골라내ㅠㅠㅠ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다 좋은데ㅠㅠ




130610 월드투어 시사회




이 날 기자들 불러다 놓고 외국팬하고 행아웃을 한 울림.

물론 구글 협찬이니 할 수 밖에 없었겠지만... 할말 많지만 하지 않겠음.








130612 김포공항 출국




영국 고급 사립학교 모범생 우현

저 프라다백은 정말 예뻐서 제값하는 게 참 잘산듯.




이 옷이 가게 점원(?)이 추천해준 스타일링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어떡해;ㅅ; 진짜 귀여서 죽을거 같아ㅠㅠ
반바지 입으려고 본격 제모까지 하고 나타난 우횬 ㅠㅠㅠㅠ 날 씹떡사하려고 나타났나봐ㅜㅠㅠㅠㅠ








130613 맨인러브 릴리즈 이벤트-  도쿄 쇼케이스 & 하이터치





머리는 한짐인데 자켓까지 입고 춤을 추니 물에 젖은 물만두가 되었어 ㅠㅠㅠ



짧은 하이터치 팬캠을 보는 나도 엄청 힘든데 실제로 내내 웃으며 팬서비스를 날리는 우현이는 얼마나 힘들었을까... 힘내 우횬...








130615 나고야 하이터치









130616 오사카 쇼케이스 & 하이터치









130617 히로시마 하이터치





130618 후쿠오카 하이터치

사진없음...


130620 삿포로 하이터치

사진 줘...





130621 요코하마 하이터치







130621 김포공항




이제는 반바지도 자신있게! ^^







130621 무한포텐 콘서트


무한포텐이라는 이름답게 우현이의 포텐이 펑펑 터진날.

덕분에 폴더에 저장해놓은 사진이 667장! 으히히으히히



우현이는 청순햄


예쁘기도 하다면서?


섹시는 그 안에 잠재되어 있지


근데 귀욥기까지하지


잘생김 앞에서 일코 따윈 없어 이건 내 노트북 바탕화면이야.





이게 그 화제의 플카ㅋㅋ

거기다가 손바닥만한 하트모양이라니 진짜 앙증맞아ㅠㅠㅠ이 플카 진짜 디테일이 쩐다ㅋㅋ 저 동그라미 안에 우현이 이모티콘들이 들어가 있어ㅠㅠㅠㅠㅠ우현이도 맘에 들었는지 받아다가 온갖 귀여운 짓을 다 해줬다ㅠㅠ



플카로 얼굴 가렸다가 치웠다가ㅠㅠㅠ 허므나ㅠㅠ허므나ㅠㅠㅠ 얘는 왜 행동도 자기 같아서 이렇게 귀여운거지?ㅠㅠㅠ 끙끙끄유ㅠㅠ




다 쓴 플카는 주머니속에 곱게 집어넣기

플카를 집어 넣는 건 넣는 건데 얼굴이 상당히 청순하시네요.





쁘띠 뒷태






이 포스트 쓰기까지 한달걸린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데스티니 활동이 다 끝나고서야 끝내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오질나게 많아서... 더군다나 우현이가 심하게 잘생겨서 넋놓고 보고 있다가..ㅋㅋㅋㅋ

원래 이벤트, 사건당, 옷당 내 맘에 쏙 드는 사진 하나씩만 골라서 올리려고 그랬는데 고르기 너무 힘들어........그래서 갈수록 점점 사진의 양이 많아져 버렸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글이 점점 줄어드는 게 보인다... 기억이 시간의 바람에 풍화되어버려서 뭐가 기억나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ㅠㅅㅠ.,..




'woohy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0) 2013.08.13
월콘_서울  (0) 2013.08.11
인가컴백사진모음  (0) 2013.08.02
쇼챔피언~  (0) 2013.08.01
엠카 1위 기사사진  (0) 2013.07.26